아달 FOR DUMMIES

아달 for Dummies

아달 for Dummies

Blog Article

하나님의 마음에 합한 사람인 다윗의 모습이 이럴 수 있는가? 이것이 사람이다. 뿐만 아니다. 다윗은 라마라는 곳에서 놉이라는 곳으로 다시 피했다. 거기서 제사장 아히멜렉을 만나 숨겨 달라고 부탁했다. 그 때 아히멜렉은 몹시 걱정하고 무서워했다. 왜냐 하면 사울은 현재 왕인데 다윗을 잡아 죽이려 하는 것은 천하가 아는 사실이었다. 그런데 왕이 찾고 있는 사람을 숨겨 주면 은닉죄가 될 것 이고 다윗과 똑같은 형벌을 받을 수밖에 없으니 떨지 않을 수가 없었다.

그런 뒤에, 왕이 사독에게 말하였다. "하나님의 궤를 다시 도성 안으로 옮기시오. 내가 주께 은혜를 입으면, 주께서 나를 다시 돌려보내 주셔서, 이 궤와, 이 궤가 있는 곳을, 다시 보게 하실 것이오.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여러 연재를 동시에 '구독'하실 수도 있으니, 편리하게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하단의 구독하기 버튼을 누르면 뉴스레터 수신에 동의하는 것으로간주됩니다.

이웃추가 이 블로그  노래 영상 시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Your browser isn’t supported any longer. Update it to find the best YouTube knowledge and our most recent options. Learn more

David requested Ahimelech, "Never you have https://www.ahdal.biz a spear or a sword listed here? I https://www.ahdal.biz have not brought my sword or every other weapon, because the king's enterprise was urgent."

히브리력

신성 사제 무기, 투우레 - 나루의 봉화의 재료가 된 나루. 공허의 군주 디멘시우스가 카르코라라는 행성을 침공했을 때 별을 지키기 위해 스스로 산화했다. 이후 투우레의 조각난 유해는 각 세계에 흩어졌고, 가장 큰 조각이 에레다르가 살던 아르거스에 별똥별처럼 떨어졌다. 투우레를 연구하던 에레다르 중 유물의 사용법을 가장 먼저 터득한 건 바로 예언자 벨렌이었는데, 한때 아르거스에 퍼진 이상한 저주로 고통받던 에레다르들을 투우레로 치유하기도 했으며 아르거스 대탈출 당시 공포에 질린 사람들을 격려할 때도 투우레를 사용했다고 한다.

귀족들은 그 경고를 받아들여 추격을 중단했지만 미터마이어가 반격과 퇴각을 반복하자 줄줄이 낚여 추격했다.

엘 파실 혁명군에서는 그의 전사를 알고는 메르카츠는 작전회의에 불참했고 그의 부관 슈나이더는 검은 리본을 달고 나왔는데 무라이 중장은 그것을 못마땅하게 보았다.

그러나 다윗은 이렇게 고백한다. “이 하나님의 법궤를 성으로 다시 메어가라. 만일 내가 여호와 앞에서 은혜를 얻으면 도로 나를 인도하사 내게 그 궤와 그 계시들을 보이시리라.” 다윗은 알았다. 법궤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법궤와 함께 하는, 법궤가 상징하고 의미하는 하나님이 함께 하시는 사실이 중요하다는 것을 그는 알았다. 법궤를 메고 아찔한달리기 주소 가는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법궤가 의미하고 있는 하나님이 나와 함께 하시는 것, 그 하나님의 은혜가 더욱 더 중요하다는 것을 다윗은 깨달았다는 말이다. 또한 하나님의 법궤가, 제사장들이 자기와 함께 한다는 것은 천군만마보다 더 큰 힘을 갖고 있다는 것은 확실한 사실이지만 그것보다도 하나님의 법궤는 있어야 될 자리에 있어야 된다고 하는 것이 다윗의 주권적 믿음이었다. 하나님은 사람의 필요에 의해서 좌우되는 분이 아니라는 사실을 우리는 깨달아야만 한다. 어떠한 경우라도 하나님은 아달 제 자리에 제 위치에 모셔져야 된다는 것이 다윗의 신앙인 것이었다.

․ 사울은 자기 사람들을 다윗에게서 돌이키기 위해 어떻게 노력하였는가? 그는 어떤 논리를 사용했는가?

Report this page